Chrischoi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1
콩국수는 삶은 국수에 곱게 갈아 만든 콩국을 부어 먹는 한국의 대표적인 여름철 별미이다. 진하게 갈아낸 콩국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단백질과 영양이 풍부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시원하게 제공되어 무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우고 갈증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설탕을 넣어 맛을 조절할 수 있으며, 오이채나 깨를 곁들여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