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kimmo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1
날이 더워서 점심은 콩국수을 간단하게 만들어 먹어요
두부을 레인지에 넣고 3분정도 돌리고 식힌다음
믹서기에 서리태두유와 두부.땅콩버터.소금.참깨와 물넣고 갈아줘요
소면을 삶아 씻어서 그릇에 담고 콩국붓고 토마토와 채썬오이와 같이 먹어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