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진미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진미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1
오랜만에 진미채반찬 했어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 새빨간 양념이 뽀얗고 길쭉한 진미채 사이사이로 쫀득하게 버무려져 있어, 밥 한 공기를 뚝딱 비워냈네요. 소복하게 쌓인 진미채 위로 고소한 깨소금이 솔솔 뿌려먹으면 꼬숩꼬숩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95kcal
진미채
4.9(리뷰 210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