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111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111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111
리뷰20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11
아침에 가법게 운동하면서 서울우유를 마셨어요 운동하기 전에 흰우유를 마셔주면 갈증도 해소되고 영양적으로도 좋아서 만족해요 고소하고 신선한 서울우유는 가족들 모두 좋아해요 카스테라 먹을 때도 우유와 곁들이면 진짜 맛있어요 칼로리도 낮아서 다른 간식과 먹어도 부담 없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