ㅉㄴㄴ님의 베베쿡 처음먹는 유기농 푸룬과 포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ㅉㄴㄴ님의 베베쿡 처음먹는 유기농 푸룬과 포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ㅉㄴㄴ
리뷰210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12
성분이 착하고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마실 수 있어 참 좋네요. 푸룬 특유의 진하고 달콤한 맛이 잘 살아있고, 목 넘김도 부드러워요. 매일 아침 가볍게 한 잔씩 챙겨 마시기 부담 없고, 건강하면서도 편안하게 속을 비워주는 느낌이라 아주 만족스럽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4kcal
베베쿡처음먹는 유기농 푸룬과 포도
5.0(리뷰 2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