쏭쏭블리님의 두부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쏭쏭블리님의 두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쏭쏭블리
리뷰4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2
두부닭가슴살샐러드를 했어요 단백질 폭탄 샐러드를 하려고 두부랑 닭가슴살을 볶아서 메인으로 하고 메추리알 장조림도 몇알 추가했어요 오이 토마토 파프리카 당근도 살짝 볶아서 식이섬유도 보충해주니 밸런스가 잘 맞아서 맛도, 건강도 잡은 완전 다이어트 식단이 되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50g)
140kcal
두부샐러드
4.8(리뷰 10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