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고구마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고구마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욕지도 고구마빵을 먹었다. 빵이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한입 베어 물자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고구마 앙금이 가득 들어 있어 맛있었다. 많이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고, 고구마의 고소한 풍미도 느낄 수 있었다. 따뜻한 차와 함께 먹으니 더욱 잘 어울렸다.🍠🥖😊
#일반식 #간식

1조각(30g)
44kcal
고구마빵
4.8(리뷰 75개)
·식단기록52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