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안개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안개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안개
리뷰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육회가 아주 신선하고 고소하며 쫄깃쫄깃
갈비살은 육질이 단단하고 고소하고
숯불에구웠을때 향기가 아주 좋아요
지방과 원육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밥과 함께 먹는것도 아주 좋지만 그냥 소금장에 살짝만 찍어먹어도. 아주 맛있고. 풍미가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