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여름의ㅜ맛으로 더더욱 좋았던 오이샐러드
오이의 아삭한 맛도 좋고 잘어울ㄹ빈다 새콤달콤하고 싱싱하고 아삭하고 좋아요ㅡ야채는 자주 먹어도 좋습니다
야채을 좋아해서 맛난 건강한 식사엿습니다 식사ㅗ 가볍게 먹어주기 졸앗습니다 ㅋㅋㅋ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