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6.12
대상 웰라이프 뉴케어 구수한맛을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완전 균형 영양식 음료라서 어르신들 드시기에도 좋고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맛기에도 좋아요. 무엇보다 맛이 좋아서 간식이나 야식 먹고 싶을때 저녁에 한팩 마시면 배도 부르고 영양도 높아서 좋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00ml)
200kcal
대상웰라이프뉴케어 구수한맛
4.9(리뷰 5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