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스민88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쟈스민88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쟈스민88
리뷰1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2
불암산 근처에서 식사하려고 밥집을 찾았어요. 한 식당에 줄이 몇미터가 길게 사람들이 늘어서 있어서 나와 일행도 엉터리콩국수집에 줄을 섰어요. 1시간 정도 기다린 끝에 드디어 콩국수 영접. 콩국이 요거트처럼 진뜩하고 주문하자마자 직접 뽑은 면은 쫄깃. 넘넘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싹.. 최고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