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힘차게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도힘차게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도힘차게
리뷰19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2
오늘저녁으로 제가 좋아하는 콩국수입니다.
행주산성으로 드라이브 갔다가 국수맛집이 있길래 먹었네요. 원래 비빔국수. 잔치국수만 했는데 더운 여름철에만 콩국수도 한다고 하길래 먹었는데 100% 파주장단콩을 사용해서 그런지 국물이 진하면서 걸쭉한게 일반 국수집에서 판매하는 콩국수와는 차원이 다르네요. 정말 간만에 맛있게 먹은 콩국수 이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