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2
금요일밤에 남편과 같이 양갈비를 먹으러 방문
했어요. 갈비와 티본스테이크를 먹었어요
소고기 같기도 하고 특유의 냄새는 나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하고 육즙이 풍부해서 부드러웠
어요. 와사비 소금을 올려서 먹고 쯔란도 찍어
먹으면 다른맛이 나요. 쫄깃한 부위도 있고
불맛이 나서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