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7803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7803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7803
리뷰3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2
냉동실을 뒤지다보니. 진공포장으로 얼려놓은 편육을 발견 했어요 서울에서사먹어 봐도 우리동네는 맛집을 못찾았어요. 양산에. 친정가서 애들이 잘억으니 언니바 택배로 보내줬어어요 확실히 진공으로 잘 포장 해놓았더니 냄새하나안나고 잘녹여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