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3
시장에서 사온 검은콩국물을 넣어 만든 검은 콩국수예요~ 우리집 아이들은 고명없이 먹는걸 좋아해서 그냥 저렇게 간단하게 만들어줘도 잘먹어요~
콩국물이 엄청 꾸덕해서 크림스파게티 먹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비주얼이 별로라서.. 담엔 일반콩국으로 해달래여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