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lovehj님의 애슐리 샐러드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hlovehj님의 애슐리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lovehj
리뷰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3
오랜만에 엄마랑 애슐리에 가서 점심 맛있게 많~이 먹고 왔어요~!!^^ 담백하게 구운 닭가슴살이 넘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토마토를 넣은 계란 오믈렛도 부드럽게 넘 맛있게 잘 먹었고~ 제가 애슐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까르보나라 떡볶이도 크리미해서 넘 맛있었고~ 허니버터감자도 달콤하고 넘 맛있어서 많이 먹고 왔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50kcal
애슐리샐러드바
4.9(리뷰 13개)
·식단기록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