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씸이님의 더덕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씸이님의 더덕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씸이
리뷰36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3
아니!! 더덕이라서 맛없을 줄 알앗는데 너무 맛잇어여! 숯불에 구운다음에 양념에 볶아서 너무 맛잇어야! 흰밥에 비벼먹어도 맛잇어여! 오독오독 씹는 맛도 좋아여!! 고기보다 더 맛잇는거 같아여! 밥도 솥밥으러 먹엇더니 찰지고 더 간강하게 한끼 먹는거 같아여
#일반식 #점심

3쪽(70g)
58kcal
더덕구이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