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사랑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군위사랑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군위사랑
리뷰56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3
두부조림은 두부를 먼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굽거나 부쳐 양념장에 졸여서 만들며, 양녕장은 간장, 고추가루, 마늘, 설탕 등으로 단짠 양념을 기본으로 합니다. 양념이 잘 배게 하려면 두부를 물기 제거 후 밀간을 하고,양념을 끓여 졸이는 방식이 자주 쓰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