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리송이님의 칼국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리송이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리송이
리뷰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3
새로 오픈한 칼국수 집에 들렀습니다. 칼국수 면이 쫄깃쫄깃하고 고기육수를 내린 국물이 제법 진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사골 칼국수보다 멸치 또는 해물칼국수를 더 좋아하지만.. 여기서 먹어보니 사골국물도 괜찮네요. 미나리로 만든 고명도 특색있고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