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푸니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푸니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푸니
리뷰4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6.13
아삭아삭한 식감이 일어난 입맛을 확 살려주네요! 질기지 않고 연해서 먹기 아주 편합니다. 고구마줄기 감칠맛이 잘 어우러져서 밥반찬으로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간도 짜지 않고 딱 적당해서 자꾸 손이 갑니다. 신선하고 건강한 맛이 아주 만족스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