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릿님의 찐고구마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앨릿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앨릿
리뷰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6.13
가스레인지로 찐 고구마는 은근한 단맛이 잘 살아 있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에요 겉은 살짝 쫀득하게 익으면서 고구마 본연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집니다 별다른 재료 없이도 충분히 맛있고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먹기 좋은 조리 방식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