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06537님의 김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506537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06537
리뷰2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4
김은 고소하고 바삭한 맛이 특징입니다. 식이섬유, 비타민 A·B군, 요오드가 풍부해 장 건강, 면역력 유지,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만 과다 섭취는 요오드 과잉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되구 밥맛이 없을때 먹어 좋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