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합시당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화이팅합시당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화이팅합시당
리뷰14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4
살이많이쩌서 다이어트로 야채육회를 식켜는데 너무 맛이 있어보였습니다 육회위에 양념장을 뿌려 젓가락으로 살살 저어서 입으로 야채육회가 들어오는순간 향기하며 침이 꼴각 넘어같습니다 이빨로 씹는순간 너무 맛이 있었습니다
다이어트는 저리가라하고 배부르게 너무 많이먹고 후회하였습니다 조금만 멉을걸
#다이어트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