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568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쎄씨568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씨568
리뷰8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4
항상 오늘 점심은 뭐 먹지 고민이다
오늘은 새로운 음식으로 먹어야지 고민하다 선택한게 우육탕면
육수에 맛이 진하고 약간은 짭짭한맛이 자꿍산 손이 간다 국수의 부드러움과 고명으로 파와 고기가 올라가있는데 고기의 맛이 사태인가 찝는맛이 있어 좋다
내일 또 먹을지도 모르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