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솔향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솔향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솔향
리뷰30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4
신안 퍼플섬 다녀오면서 목포에 들러 콩국수로 유명한 유달콩물집 검은콩국수 입니다.
소문대로 테이블도 만석 더운날에 뱃속까지 시원한 콩국수로 점심 맛나게 먹습니다. 우린 검은콩국수로주문 진한 콩물에 고소함이 굿 가는 국수의 쫄깃함이다 먹을때까지 유지 맛있네요.콩물 한병 도 사옴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