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4
콩국수 입니다.
이모님이 믹서기 성능이 너무 좋다고
콩국을 만들어서 주시는데 너무 진하고 뻑뻑해서 물을 섞어서 어머님 드리다가
오늘은 주말이라 견과와물,소금 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서 섞어놓고 오이 돌려깎기로 채썰고 삶은계란준비해서 메밀국수 삶아서 다넣고 맛있게 점저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