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4026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4026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4026
리뷰1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4
포장상태로 된 콩국물로 면만 삶아서 쏵부어서 오이지랑 김치랑 넘맛있네요 오이채썰어서 고명으로 올려주고 깨소금을 솔솔 뿌려주고 얼음 3알 넣어주면 한끼식사로 완전 짱입니다 콩국물이 걸죽하고 고소하고 넘 맛있네요 콩이라 영양도 만점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