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0516님의 비빔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0516님의 비빔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0516
리뷰1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6.15
다이어트중인데 하루 한끼만 제대로 먹고 있습니다. 많아 보이시나요? 맛있으면 0칼로리입니다 ㅋㅋ 냉면에는 불고기가 어울리는데 역시 영양사님이 맛잘알이라 바싹불고기가 나왔네요. 점심시간 열리자마자 폭풍흡입했어요 ㅎㅎ 여러분도 더운 여름 맛있게 냉면 어떠신가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300kcal
비빔냉면
4.8(리뷰 25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