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푸실리샐러드파스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푸실리샐러드파스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71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5
반찬으로 같이 나와서 맛나게
즐겼던 푸실리 샐러드 파스타입니다 푸실리 샐러드를 보면 ㅇ예전에 어릴 때 부모님이랑 피자집가서 먹었던 게 생각이 나는 추억의 미뉴입니다 간만에 먹어도 역시 맛있고 추억의 맛이리서 중독이 되는 것 같습니다ㅏㅏ
#일반식 #점심

1인분(210g)
345kcal
푸실리샐러드파스타
5.0(리뷰 9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