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사과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사과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3
오늘 점심에는 사과 샐러드를 해 봤습니다.
요즘 사과가 장난 아니게 비싼데 인터넷에서 싸게 샀던 아오리사과가 아직 남아서 해봤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4.8(리뷰 110개)
·식단기록1천+0
빅이닝
리뷰505

100g(100g)
131kcal
사과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