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여우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분홍여우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분홍여우
리뷰10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5
오늘은 친한 언니들과 새로 개업한 뷔페집 방문해서 맛있게 여러 음식 섭렵하고 왔습니다 일단 분위기가 넓고 깨끗해서 너무 좋았는데 음식 종류도 많아서 대만족입니다 저는 초밥을 좋아해서 초밥부터 시작했습니다 골벵이도 초밥코너에 있더라고요 시작은 흔히 먹는 초밥인데 재료가 신선해서 비린맛이 전혀 없어서 잘 먹고왔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