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모리노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오모리노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오모리노
리뷰26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5
냉동육회이지만 고기 자체의 질, 해동, 양념이 잘되면 진짜 맛있잖아요!!!
이번에 해동 잘된 육회에 양념까지 완벽한 육회를 만났습니다. 살짝 매콤하기까지해서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에피타이저로 육회만한 것이 없네요. 직접 만들수는 없어서ㅠ 이렇게 잘하는 집 하나 알아두면 좋은거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