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해태 버터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6
마트에서 장을 보러갔다가 집에 간식용 주전부리가 너무 없어서 구입했다..소포장이라 먹기에 편하고 부담없고 아는 맛이니 쉽게 고를수 있었다.버터맛이라 부드럽고 조금 느끼하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후회없다.조금씩 먹기로 다짐해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29g)
160kcal
해태버터링
4.7(리뷰 157개)
·식단기록41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