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8268님의 삼립 스위트고구마케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8268님의 삼립 스위트고구마케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8268
리뷰339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6
카스텔라처럼 부드러운 스펀지: 반죽에 국산 전란액(계란)을 풍부하게 사용해, 베어 물었을 때 퍽퍽함 없이 시폰 케이크처럼 푹신하고 보들보들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입안에서 사르르: 빵 시트와 고구마 무스가 겉돌지 않고 수분감을 머금고 있어, 침샘을 자극하며 부드럽게 사르르 녹아내리는 매력이 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72g)
190kcal
삼립스위트고구마케익
5.0(리뷰 7개)
·식단기록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