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33683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33683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33683
리뷰8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6
콩국수는 여름철에 즐겨먹는 한국인의 대표 별미로서 삶은콩을 갈아만든 진한국물에 삶은 소면을 말아먹는 음식이다 고소한 맛이나고 단백질두 풍부두고 소금이나 설탕을 취향에 따라 넣어 먹기도 함 (지역·개인 차이)
또한 저지방 저칼리로서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적합한것같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