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눈이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망눈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눈이
리뷰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6
면기 새로 구입해서 첫 사용 기념으로 국수 150g 15분정도 중간 중간 찬물 부어가며 삶아서 찬물에 비벼서 씻어 콩국 원액 구매해서 삶은 계란과 오이 채썰어 휴일 점심때 간편식으로 콩국수 만들어 신랑과 같이 식사했어요. 구수하니 저칼로리라 부담없이 맛나게 반반 나눠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