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샵이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샵이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샵이
리뷰8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6
날씨가 더워지는 여름이 왔네요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있어서 점심은 너무 더워서 콩국수가 생각나서 친정엄마가 주신 검은콩으로 콩국수를 해봤어요 네이버 검색을 해서 시키는데로 하니 그렇게 어렵지 않게 할수 있었네요 생전 처음 제손으로 해본 검은콩국수 시원하게 너무 잘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