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
리뷰12843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6
정골요리할 때 차돌박이
널어서 끓여주면 감칠맛도 좋고 고소하고 맛납니다 차돌은 촉촉하규 부드러워서 맛있고 국물이
잘 스며들어서 맛있스니다 고기 좋아하는 사라이라서 고기는 더ㅜ리필해서 먹어야합니다 국에 들어가면 쪼그라들어서요 ㅋ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