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바나나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란바나나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란바나나
리뷰6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6
두부를 손으로 대충 찢고(?) 가지, 팽이버섯, 대파도 잘게 썰어서 양념 넣고 전자렌지로 간단히 만들었어요. 냉장고에 방치된 야채들 사용해서 냉털하기 좋아요. 재료들이 크지않아 밥에 비벼먹기 좋아요. 오늘 점심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