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jjj님의 고구마말랭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jjj님의 고구마말랭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jjj
리뷰164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6
고구마를 슬라이스해서 오븐에 구웠어요 적고구마처럼 빨간색 야채가 몸에 좋다하여 삶아먹기도하고 오븐에 말려 과자처럼 먹기도하고 말랭이처럼 만들어 먹기도해요입이 심심할때 올리브오일 소금 조금 뿌려 칩스로 만들어 잘 먹었어요.근데 너무 맛있어 많이먹을수 있는 위험이 있어 다이어트에 조심해야해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325kcal
고구마말랭이
4.7(리뷰 12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