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12078님의 킹크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12078님의 킹크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12078
리뷰393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6
남편 생일에 킹크랩 맛집에 하루전에 예약해서 방문 했어요.매장이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손질한 킹크랩이 빨리 나왔고 발라 먹기 편했어요.탱글한 식감에 비리지 않고 아주 맛있어요.킹크랩이 비싸긴 하지만 푸짐하고 볶음밥도 맛있어서 만족해요.디저트로 과일이 나와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84kcal
킹크랩
4.9(리뷰 107개)
·식단기록6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