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16
냉장고 털이반찬!
냉장고 속에 있던 파프리카랑 야채들 꺼내서 소시지랑 같이 볶았습니다,
케첩이랑 굴소스, 다진마늘,올리고당 넣어서 새콤달콤 짭조름하게 볶아주었어요.
술안주로도 밥반찬으로도, 어떻게 먹어도 맛있습니닷!!^^
#일반식 #저녁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