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추구녕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단추구녕님의 양배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단추구녕
리뷰165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6
아삭한 양배추 샐러드가 먹고싶어 샐러드 가게에 갔습니다. 양배추를 소금에 살짝 절여 요거트를 듬뿍넣고 소금과 후추 레몬즙을 곁들여 샐러드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었는데 소금에 살짝 절여 식감이 부드럽고 더 많이 먹을수 있었어요 소화 부담도 확실히 줄어들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g)
1kcal
양배추 샐러드
4.8(리뷰 397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