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아침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k2023님의 아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3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6.16
아침으로 먹으려고 조리를 하였습니다
장조림을 만들어서 단백질 보충을 신경썼습니다
열무김치로 식이섬유를 공급했습니다
두부로 부드러운 식감을 유지합니다
잡곡밥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건강과 입맛을 모두 챙깁니다
아침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300g)
700kcal
아침
4.9(리뷰 4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