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수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정수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정수
리뷰61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6
가족 식사로 콩국수를 해서 먹었어요.
콩물은 친정에서 직접 갈아왔어요.
면은 소면으로 했구요. 콩물에 약간의 소금을 타서 맛을 살렸습니다.
콩을 갈 때 약간 씹히는 맛이 있도록 해서 식감도 좋구요.
오이를 채썰어서 같이 곁들이니 향이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