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형님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골드형님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골드형님
리뷰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16
교촌치킨
오랜만에 교촌치킨을치킨 직접 주문하고 방문으로 찾아와서 간식으로 해결. 겉 바 속촉이다 겉은바삭 하고 간장의 맛과 달콤함도 같이 있다.고추의 매콤.알싸함 이 조금 더 첨가된다면 내 입맞에 딱 맞을듯 하네요
너무 맛있게 먹은 저녁 간식이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