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자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유롭자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유롭자
리뷰1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7
메주콩과 검은콩에 땅콩한줌 넣어서 불려 냄비에 뚜껑열고 비린내가 안나게 삶는다.
믹서에 부드럽게 갈아서 소금간한다.
쌀소면을 삶아 사리를 만들어 담고 위에 자색고추와 오이채를 올렸다.
달걀 준비가 안되어 죽순나물 올리고 방울 토마토 얹으니 색감도 맛도 좋다.
여름에 한끼 영양식으로도 훌륭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