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그램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루그램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루그램
리뷰160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7
서울우유를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우유는 그냥도 마시지만 요리할때나 음료를 만들때도 자주 사용합니다. 특히 집에서 라떼를 자주 만들어서 먹을때 아주 유용합니다. 서울우유는 다른 우유들 보다 고소하고 맛이 진해서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