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듬뿍듬뿍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운이듬뿍듬뿍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운이듬뿍듬뿍
리뷰30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7
망고 케이크입니다. 냉동망고가 아닌 생망고라 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식감은 아주 부드럽고 맛은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케이크 시트가 촉촉하면서 부드럽고, 뭣보다 생크림이 식물성이 아니라 동물성 크림을 사용해서 느끼함이 전혀 없어서 계속 넘어가는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