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샥슈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7
내가 제일제일 좋아하는 샥슈카이다..토마토베이스에 가지.파프리카.양파.베이컨.바질.치즈랑 반숙 계란..
언제 먹어도 건강해지는 느낌에 만적도 최상의 요리이다.
어떨땐 닭가슴살이랑 먹고 어쩔때엔 바게트나 비건빵이랑 먹으면 포만감과 맛의 퀄리티가 아주 높아서 스트레쓰가 확 풀린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